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공지사항

[종료]2019학년도 2학기 (정규/준)동아리 임원 변경 신고 방법 안내 글의 상세내용

『 [종료]2019학년도 2학기 (정규/준)동아리 임원 변경 신고 방법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종료]2019학년도 2학기 (정규/준)동아리 임원 변경 신고 방법 안내
작성자 학생지원팀(논산) 등록일 2019-08-23 조회 3510
첨부 hwp 동아리 대표 변경 양식.hwp

2019학년도 2학기 (정규/준)동아리 임원 변경 신고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제출기한 : 2019.8.30() 17:00까지 

- 제출장소

 논산캠퍼스 : 명곡정보관 1층 학생지원팀(041-730-5143)

 대전캠퍼스 : 죽헌정보관 3층 학생지원팀(042-600-1693)

- 제출서류 : 붙임파일 참조  

  제출기한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간 미 준수시 봉사장학금 평가 및 지급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