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인사말

Home 학부소개 인사말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국방경찰행정학부장 사진
안녕하십니까?
건양대학교 국방경찰행정학부 홈페이지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건양대학교 국방경찰행정학부는 전국 최초로
국방·경찰·행정 분야의 공공인재를 육성하고자 2011년도에 창설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경찰행정학전공와 국방공무원학전공로 독립적으로 유지되다가 함께 학부로 운영되면서 다양한 형태의 유기적인 학문 연계를 통해 특성화·차별화를 실천해 나가고 있으며, 전국 유일의 학부로서 전국 최고의 인재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국가와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창의적 공공인재 양성이라는 교육비전을 가지고 매년 재학생 및 졸업생들은 경찰공무원, 교정공무원, 검찰사무직, 행정직공무원, 군무원, 군장교 등 다양한 형태의 공공인재로 진출하고 있으며, 각계각층에서 사회의 중요한 인재로 나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공공인재에 대한 사회의 역할과 기대가 기존과는 다르게 커질것으로 판단됩니다.
이에 우리 국방경찰행정학부는 국가와 사회에 중추적 역할을 하게될 인재를 교육하고 배출하는데 끊임없는 노력을 경주할 것이며 항상 발전적으로 변화할 것입니다.

경찰을 비롯한 공직사회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여러분들의 꿈을 이루어 나가는데 학교·교수·직원 선생님들은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꿈과 의지만 가지고 도전하십시오. 최고의 교육환경과 최고의 교수진, 최상의 학습시설, 확실한 미래비전으로 미래사회를 주도할 국방, 치안, 행정 전문가를 배출하여 인재육성을 선도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건양대학교 국방경찰행정학부에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건양대학교 국방경찰행정학부장 김대권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