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채용공고

[기아] CKD BOM관리 및 CKD 신차개발 신입 채용공고(~3/20) 글의 상세내용

『 [기아] CKD BOM관리 및 CKD 신차개발 신입 채용공고(~3/20)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기아] CKD BOM관리 및 CKD 신차개발 신입 채용공고(~3/20)
분류 공통
작성자 취창업지원센터 등록일 2023-03-15 조회 245
첨부  

모집기간

2023-03-06 00:00 ~ 2023-03-20 23:59

 

조직소개
CKD
해외 현지공장에 부품/반제품을 개별 포장하여 수출하는 업무로 CKD 신차개발, 포장관리, 자재관리, 품질관리, 원가절감, 글로벌 CKD(인도,멕시코) 지원 등의 활동을 통하여 혁신적인 모빌리티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고객들의 삶에 가치를 향상하며 지속해서 성장하는 조직입니다.

CKD BOM관리 CKD 신차개발 채용 부문에서는 아래와 같은 역량을 보유하신 분을 찾습니다.
·
열정적이고 책임감이 뛰어나신
·
탁월한 소통능력 보고서 작성스킬을 보유하신



직무상세
[CKD
신차/파생차 프로젝트 관리]
· CKD
신차/파생차 프로젝트 관리
· CKD
현지 양산일정 준수를 위한 유관 부문과의 협업 개발일정 관리

[CKD BOM 구성]
·
차체부품 물류비 현지국가 설비 투자비 비교 검토를 통한 최적의 CKD 전용 공급단위 결정
·
도장부품 현지 도장을 위한 LEVEL DOWN 구성 모듈 부품 단품 단위 CKD END ITEM 구성 (차세대 BOM 시스템 활용)

[CKD 사양 설계변경 관리]
· CKD
양산차 설계변경 적용시점 관리
·
비정규 오더 관리

[종합 업무]
·
종합업무 대응
·
경영층 보고/회의 대응



지원 자격
· 23 8 졸업예정 혹은 기졸업하신 (학사 또는 석사)
·
공인영어성적을 보유하신 (공고 마감일 기준 유효한 성적)
: TOEIC/TOEIC Speaking, OPIc, TOEFL, TEPS/TEPS Speaking, SPA
1 이상
해외여행 또는 비자 발급 요건에 결격 사유 없는 , 남자는 병역 또는 면제되신 분에 한해 지원 가능합니다.


우대사항
· 비즈니스 영어 회화에 능통하신
·
기계/전기/전자/산업공학 이공 계열을 전공하신


전형단계

서류전형 : 3

AI역량검사 : 4

1차면접 : 4

2차면접/SPA : 4

최종합격 : 5


기타
[
지원자 유의사항]
3 신입 채용 AutoLand(광명/화성/광주),PT사업,생산기획 부문은 공고 간의 중복지원과 부문 내에서 중복지원이 불가합니다.
·
입사지원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
공고는 신입 채용으로, 기존 경력 사항에 대해 경력 기간을 인정하지 않는 점을 유의하여 지원 바랍니다.
·
졸업예정자의 경우 졸업 예정 상태에 대해 증빙 가능할 경우 지원 가능합니다.
·
지원서 접수 마감일에는 과도한 접속으로 인하여 지원서 제출이 원활하지 않을 있으니, 미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있으며, 전형 결과는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자 전원에게 안내됩니다. 상세 일정은 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당사 채용 운영에 따라 추가적인 검증 절차가 진행될 있습니다.

[지원자 참고사항]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채용 관련 문의는 채용 홈페이지 [FAQ] – [자주하는질문] – [1:1 문의하기] 이용 바랍니다.
·
기아 채용 블로그(blog.kiacareers.co.kr) 통해 직무 관련 정보를 확인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지원링크https://inthiswork.com/archives/42856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