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행사

건양대 취창업지원센터, 진로취업동아리 성과발표회 개최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행사(건양소식)

제목 건양대 취창업지원센터, 진로취업동아리 성과발표회 개최
부서명 홍보팀 등록일 2022-01-03 조회 1398
첨부 jpg 논캠3.jpg
이전 다음
건양대 취창업지원센터, 진로취업동아리 성과발표회 개최 

건양대학교(총장 이철성) 학생취업처(처장 정헌식) 취창업지원센터(센터장 송민선)가 13일 오전 교내 진로취업동아리들의 주요 성과를 공유하고 확산시키기 위한 <2021년 진로취업동아리 비대면 성과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과발표회는 전공 선택에 따른 진로설정과 취업연계를 고민하는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진로취업 계획을 설정, 소규모 동아리 모임과 같은 비교과 활동을 진행하고 실질적인 취업역량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성과발표회를 위해 지난 5월부터 11월말까지 총 14개팀 127명의 학생들이 진행한 ESG 캠페인 활동, 자격증 취득 및 공모전 참가, 전공 관련 직장체험 등 다양한 활동성과 사례가 집계됐다. 

이날 발표회에서는 BDL(제약생명공학과), BLOK(글로벌의료뷰티학과), Komsco(의료IT공학과), 고도리(글로벌경영학과), 열품진자반(글로벌경영학과), 유니크3(시각디자인전공), 쏘탤런티트(마케팅비즈니스학과, 초등특수교육과 등) 총 7개 팀이 활동성과를 발표했으며 최우수상 2개팀(유니크3, 고도리)과 우수상 2개팀(BLOK, Komsco)이 각각 선정돼 상장과 함께 부상을 수여받았다. 

계속되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한 방역지침 준수를 위해 이날 성과발표회는 줌을 활용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학생취업처 정헌식 처장은 "코로나 19로 인한 비대면 교육환경에 굴하지 않고 진로취업을 위한 학생들의 다양한 동아리활동 성과 확산과 취업기반을 조성하기 위하여 예산지원을 계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