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행사

㈜헬스앤뷰티코퍼레이션, 건양대에 손소독제 7,380개 기증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행사(건양소식)

제목 ㈜헬스앤뷰티코퍼레이션, 건양대에 손소독제 7,380개 기증
부서명 홍보팀 등록일 2022-01-03 조회 1246
첨부 jpg 10손소독제 기증사진.jpg
이전 다음
㈜헬스앤뷰티코퍼레이션, 건양대에 손소독제 7,380개 기증 

건양대학교(총장 이철성) 창업보육센터(센터장 이후기)에 입주하고 있는 ㈜헬스앤뷰티코퍼레이션(대표 임성준)은 교내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의 확산방지를 위해 4500만원 상당의 손소독제 7,380개를 기증했다. 

건양대 창업보육센터는 대학에서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기자재 및 연구인프라를 지역의 창업 및 예비창업가들이 실험 자재로 활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다양한 분야의 전문지식을 가진 교수진이 창업에 대한 자문과 연구에 협력하고 있는 대학 산하기관이다. 

올해 건양대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한 ㈜헬스앤뷰티코퍼레이션은 손소독제 기증을 통해 학교 각 부서와 강의실, 출입구에 비치하여 코로나의 위험으로부터 학생들의 건강을 지키는 데 사용해 달라고 요청했다. 

㈜헬스앤뷰티코퍼레이션 임성준 대표는 “건양대 창업보육센터에서 많은 지원을 받고 있는 만큼 어려운 시기에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고 건양대 구성원으로서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기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건양대 이후기 창업보육센터장은 "코로나19의 재확산 속에서 이번 기증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과 상생협력을 긴밀히 해 힘든 시기를 지혜롭게 이겨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