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학사

동계 계절학기 및 KPP(영어) 운영 안내(성적 공람/이의신청) 글의 상세내용

『 동계 계절학기 및 KPP(영어) 운영 안내(성적 공람/이의신청)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동계 계절학기 및 KPP(영어) 운영 안내(성적 공람/이의신청)
분류 공통
작성자 교무팀 등록일 2022-11-11 조회 10831
첨부 xlsx 2022 동계 계절학기_KPP(영어) 강의실 및 시간표 안내.xlsx
hwp (수료자 전용) KPP 참가 신청서.hwp
hwp 수강포기(및 환불) 신청서.hwp

 

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KPP(영어) 운영 안내

 

 

1. 운영기간 : 2022. 12. 19() ~ 2023. 1. 6() / 3주간(15) 운영

2. 수강대상

   가. 계절학기 : 졸업학점 부족, 재수강, 재이수 등의 사유로 수강이 필요한 자

   나. KPP(영어) : 10~19학번 재학생 및 수료생 중 해당 교과목 수강 희망자

3. 계절학기 운영 방법 및 일정

   가. 강좌개설 : 수요조사 인원이 7명 이상인 강좌 중 교양 필수, 전공 교과 위주로 선정하여 개설

                   단, 신청 인원이 7명 미만이더라도 졸업에 반드시 필요한 경우에는 개설 가능하며, 교양 강좌의 경우 휴머니티칼리지와 협의하여 진행

   나. 성적처리 : 상대적 절대평가(A30%) 적용

재이수/재수강 학생의 성적은 A0를 초과할 수 없음.

수강인원이 3명인 강좌의 경우 A학점은 1명에 한하여 부여 가능

계절학기 취득학점은 조기졸업 신청 시 취득학점으로는 불인정하며

학사경고, 유급, 장학생 선발과 무관하게 처리

   다. 수강신청 : 6학점 이내(재학 중 계절학기로 총 18학점까지 이수 가능)

   라. 수강료 : 1학점 당 90,000

   마. 계절학기 세부일정

구분

일정

비고

개설 강좌 확정 및 공고

11.15()

홈페이지 공고,

통합정보시스템 강좌개설조회

수강신청

11.21() ~ 11.25()

10:00 ~ 17:00 

수강료 납부

11.28() ~ 12. 2()

28일(월) 14시 부터 

수업 운영

12.19() ~ 1. 6()

3주간(15) 운영

성적 공람 및 이의신청

1. 9()

 

최종 성적 발표

1.11() 14:00

성적발표 이후

전기 졸업사정 실시

 

4. KPP(영어) 운영 방법 및 일정

   가. 운영 과정

구분

과목명

과목코드

시수

담당교수

비고

사이버

강 의

KPP(영어)

00001Z

30

우수정

 

KPP(영어)

00002Z

30

이은정

 

KPP(영어)

00003Z

30

고보라

 

KPP(영어)

00004Z

30

고명섭

 

   나. 이수조건 : 100% 출석 및 평가 진행 (총점 50점 이상시 이수)

   다. 특전 : 20232월 졸업인증 외국어영역 기준점수 차감 또는 면제 가능

과목명

대상

졸업인증(외국어)

비고

차감조건

면제조건

KPP(영어)

~

10~17학번

1개 과목별

50

4개 과목

모두 이수

*포인트제(점수제) 운영 학과 :

4개 이수 시 해당 포인트 만점

*의료공과대학 소속 학과:

4개 이수 시 200점 차감

18~19학번

학부()별 졸업인증 기준에 의거하여 적용

* 반드시 소속학과 졸업인증 기준 확인 후, 신청

   ※ 컴퓨터자격취득 시험일정 정상화(사회적거리두기 완화)로 인하여 KPP(정보소양) 과정은 미운영

   라. KPP(영어) 세부 일정

구 분

일 정

진행 방법

수강

신청

기간

11.21(월)~11.25()

(10:00 ~ 17:00)

 1. 수강신청

   • 재학생 : 인터넷 수강신청(수강신청 방법과 동일)

               비교과 과목이므로 직접 코드 조회 후 신청

   • 수료생 : 이메일 또는 팩스로 첨부 서류 작성 후 제출

                  - 이메일 : dongbba@konyang.ac.kr

                  - 팩 스 : 041-730-5149

 2. 주의사항

    • 수강신청 기간 종료 후 추가 신청 절대 불가

수강료

수납

기간

12. 5()~12. 9()


5일(월) 14시 부터

 1. 수강료 : 강좌당 90,000

              ※ 학생 자부담 원칙으로 수강료 책정(50% 대학 지원)

               [참고] 계절학기 기준 2시수 180,000

 2. 납부방법

   • 재학생 : 통합정보 장학등록 KPP 등록금고지서 출력 하나은행 납부 (또는 출력메뉴 가상계좌 조회 후 입금 가능)

   • 수료생 : 계좌번호 추후 문자로 안내

               ※ 수강료 미납시 자동 취소

운영

기간

12.19()~1. 6()

 • 건양대학교 홈페이지 LMS 클릭 후 수강 진행

   ※ 수료생은 별첨 양식 작성제출 (재학생은 인터넷 수강신청 진행)


5. 수강취소에 따른 환불일정 및 기준 안내

구분

일정

내용

1

~ 12.18()

[수강료 환불 기준] 

구분

기간

반환 금액

1

수업 개시일 전까지

전액

2

수업 개시일~4일간

수강료의 5/6

3

2차 반환일 이후~4일간

수강료의 2/3

-

3차 반환일 이후~

반환금액 없음

학칙 제45(납입금의 처리 및 반환) 규정 준용

2

12.19()~12.22()

3

12.23()~12.26()

-

12.27() ~

 

 6. 문의 : 교무팀(041-730-5130)

 

목록